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화학, 대한민국화학산업대전 참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아시아경제 김혜민 기자] LG화학은 6~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화학전시회인 '제2회 대한민국화학산업대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LG화학, 대한민국화학산업대전 참가 ▲LG화학 대한민국화학산업대전 부스
AD

대한민국화학산업대전은 2012년 처음으로 열린 국내 최대 규모의 화학산업 전시회다. LG화학은 이번 전시회에서 'LG화학이 만드는 좋은세상'을 테마로 기초소재, 정보전자소재, 전지 등 3개 사업본부의 주요 전략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Dynamic, Green, Fun, Happy Zone 등 4개 전시 공간을 구성해 고흡수성 수지(SAP), 탄소나노튜브(CNT), 자동차용 소재 및 모바일·자동차 전지 등 첨단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전시했다.

Dynamic Zone은 자동차 관련 소재 중심으로 LG화학의 전지 팩이 장착된 최신 전기차 목업 제품과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이 적용된 자동차 경량화 소재 등이 전시됐다.


Green Zone은 친환경을 주제로 에너지저장장치(ESS), 해수담수화 수처리 막 등의 제품이 전시되며 Fun Zone은 각종 모바일 기기에 적용되는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및 소형 전지가 전시됐다. Happy Zone은 일상 생활에 녹아들어 있는 화학 제품을 주제로 기저귀에 적용되는 SAP, 유아용 장난감 소재인 고부가 합성수지(ABS) 등이 전시됐다.


LG화학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폭 넓은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비한 글로벌 종합 화학회사로서, 우리의 삶이 더욱 윤택하고 편리해지는 바탕에는 LG화학의 기술력과 제품이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알기 쉽게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김혜민 기자 hmee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