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머슬녀’ 열풍 속 애슬레저룩이 뜬다

시계아이콘00분 5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CJ오쇼핑, ‘헬리한센 리파 피케셔츠’ 론칭

‘머슬녀’ 열풍 속 애슬레저룩이 뜬다 CJ오쇼핑이 5월2일 오후 7시10분부터 비즈니스 캐주얼로도 손색없는 애슬레저룩 ‘헬리한센 리파 피케셔츠 4종 세트’를 론칭 한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자기관리를 위해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허문 ‘애슬레저(Athleisure) 룩’이 새로운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애슬레저는 애슬레틱(Athletic, 운동)과 레저(Leisure, 여가)의 합성어로, 운동에 필수적인 기능성에 일상복으로도 부담 없는 모던한 디자인을 더해 운동과 일상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이다. 신축성 좋은 레깅스와 요가복 등 가벼운 산책과 조깅, 스트레칭에 편안한 아이템이 대표적인 애슬레저 룩 아이템이다.


그 동안 선보여진 애슬레저 룩 아이템들은 편안함과 실용성이 강조되다 보니, 단정함이 돋보여야 하는 비즈니스 캐주얼로 즐기기는 어려웠다. 이에 CJ오쇼핑이 카라가 있어 깔끔한 느낌을 주는 피케셔츠에 스포츠웨어의 기능성을 더한 ‘헬리한센 리파 피케셔츠 4종 세트(9만9000원)’를 오는 5월2일 선보인다.

이날 방송할 ‘헬리한센 리파 피케셔츠’는 단정한 피케셔츠 디자인에 스포츠 기능성 소재인 ‘리파’를 활용해 클래식함과 스포티한 매력을 모두 갖춘 애슬레저 룩 아이템이다. 리파(LIFA)는 북유럽 노르웨이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브랜드인 헬리한센이 독자 기술로 개발한 섬유 소재로, 땀을 빨리 흡수하고 배출하는 ‘흡습속건’ 기능이 탁월해 야외활동뿐만 아니라 무더운 사무실 등 내부에서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헬리한센 리파 피케셔츠’는 스타일링에 따라 비즈니스 캐주얼과 운동복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일상생활에서 가벼운 운동을 즐기고 싶은 직장인에게 유용하다. 슬랙스나 면 팬츠 등 다양한 하의와 매치하기 좋은 네이비와 화이트 색상의 피케셔츠가 남녀 공통으로 준비됐으며, 남성용에는 블루 색상과 여성용에는 코랄 색상이 추가됐다. 특히 이날 방송 중에는 CJ오쇼핑 독점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단정한 느낌을 연출하기 좋은 그레이 색상의 피케셔츠 1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CJ오쇼핑 레포츠팀 박명근 MD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이 트렌드로 급부상하며, 일상생활에서도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애슬레저 족(族)’들이 크게 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헬리한센 리파 피케셔츠’는 클래식한 매력의 피케셔츠에 경쾌하고 캐주얼한 애슬레저 느낌을 더해 출퇴근 길에도 운동을 즐기고 싶은 직장인들에게 특히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