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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가정의 달 '캐시백·포인트'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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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신한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말까지 요식업종, 해외직구, 올댓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과 포인트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신한카드는 행사 기간 동안 음식점,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점 등 요식업종에서 사용한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최고 100만원을 캐시백 해준다.(4월 20일부터 소급적용, 신한카드 가맹점 업종 분류 기준에 따른 요식업종)

40일 이상 이용한 고객 1명을 추첨해 기간 중 요식업종에서 이용한 금액 전액을 100만원 한도에서 캐시백 해준다. 30일 이상 이용한 고객 10명에게는 50%(50만원 한도), 20일 이상 이용한 고객 200명에게는 30%(5만원 한도), 10일 이상 이용한 고객 1000명에게는 10%(1만원 한도)를 되돌려 준다.


또 이 기간 동안 해외직구를 한 고객에게 이용금액에 따라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4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은 2만 포인트, 20만원 이상이면 1만 포인트, 10만원 이상이면 5000포인트를 무조건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주유(LPG 포함)와 고속도로 통행료를 중복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는 고속도로 통행료의 50%를 캐시백 해준다. 주유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최대 2만원, 10만원 이상이면 최대 1만원을 돌려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에서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편 신한카드는 쇼핑, 여행 등 생활서비스 사이트인 올댓서비스(http:// allthat.shinhancard.com)에서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가족사랑 버킷리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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