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니스톱, 맛과 영양을 생각한 건강 도시락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미니스톱, 맛과 영양을 생각한 건강 도시락 2종 출시 미니스톱 곤드레비빔밥
AD


소화가 잘되고 고소한 ‘곤드레 나물밥’과 흑미밥을 사용한 ‘치킨마요 덮밥’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미니스톱이 23일 맛은 물론 영양까지 고려한 건강도시락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건강 도시락 2종은 ‘곤드레나물밥’과 흑미로 밥을 한‘치킨마요 덮밥’이다.

곤드레나물밥은 곤드레 나물을 넣어 지은 밥에 비빔용 간장을 더해 비벼먹도록 한 제품으로 곤드레 나물 특유의 풍미와 향을 느낄 수 있다. 곤드레 나물은 단백질과 칼슘이 함유량이 높으며 식이섬유가 풍부해 소화도 잘된다. 무말랭이, 애호박무침 등의 반찬은 별도의 용기에 담아 밥만 따로 데울 수 있도록 분리했다.


‘치킨마요 덮밥’에는 쌀밥 대신 건강에 좋은 흑미밥을 사용했다. 밥 위에는 지단채와 부드러운 닭다리살 치킨가라아게를 슬라이스해 별도로 포장된 조미김과 소스를 함께 뿌려먹을 수 있도록 했다.


한상모 미니스톱 도시락 담당MD는 “바쁜 직장인이나 1인가구 고객들이 편의점 도시락을 많이 찾는데 영양 불균형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고객들을 위해 몸에 더 좋은 재료들을 도시락에 담고자 했다”고 말했다.


가격은 ‘곤드레 나물밥’이 3500원, ‘치킨마요 덮밥’이 3000원이다.


한편 미니스톱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음료 증정행사도 시행한다. 미니스톱에서 ‘치킨마요덮밥’ 또는 ‘곤드레나물밥’ 중 1종을 구매하면 ‘내몸을위한 옥수수 수염차 500ml’ 또는 ‘내몸을 위한 유기농보성녹차 500ml’중 하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