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오위즈게임즈, 신규 모바일게임 퓨리아이 첫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네오위즈게임즈, 신규 모바일게임 퓨리아이 첫 공개
AD



RPG 뿐 아니라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사전모집 이벤트 참여한 이용자 최대 10만원 상당 게임머니 지급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 개발사 엑스피백에서 개발한 신규 모바일게임 '퓨리아이'를 첫 공개하고 사전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2015년 2분기 중 출시를 앞두고 있는 퓨리아이는 영웅 캐릭터를 육성하는 'RPG모드', 이용자들과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멀티 레이드', 탑 형태의 던전을 공략해 나가는 '카타콤', 게임 도중 확률에 따라 발견되는 '비밀 던전' 등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모드를 제공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측은 "지정된 순서대로 속성 스킬을 사용하면 특수한 링크스킬이 추가로 발동돼 전투를 더욱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다"며 "보스전에서는 거대한 몬스터의 공격 패턴을 파악하고 피하기 기술과 적절한 스킬 공격으로 컨트롤을 할 수 있어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했다.


이번에 공개한 홍보 영상에서는 중세 시대 갈리아 지역에 나타난 징후, 악마를 물리쳐 나가는 배경 이야기와 함께 퓨리아이의 핵심 시스템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퓨리아이의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사전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테스트를 신청한 뒤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게임머니를 지급한다.


퓨리아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me2.do/Ge1Lje25) 또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uryey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