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내 증시 상승세 이어갈까, 주식자금이 추가로 필요하다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12초

코스피 지수가 전일까지 랠리를 이어가며 금일도 상승 출발한 상태다. 외국인과 기관은 장 초반 매도세로 출발했으나 개인의 강한 매수세가 지수를 견인하고 있는 모습이다.


기업들의 실적 발표에 대한 기대감이 2012년 이후 가장 높은 상태이며 최저금리로 인해 개인투자자들이 증시로 복귀해 수급이 안정화되고 있는 모습이다. 증시를 둘러싼 각종 긍정적인 요인들로 인해 국내 증시는 추가 상승 여력을 충분히 확보한 상태로 판단된다.

어느 정도의 등락이 있을 수는 있으나 강세장을 예상하고 투자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바람직한 상태다. 따라서 현재 주가가 다소 높은 수준인 종목이 있다 하더라도 추가 상승 여력이 확인한다면 적극적인 매매에 나서는 것도 유효하다. 만약 종목 매입을 위한 자금이 추가로 필요한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4배까지 활용할 수 있어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도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는 것도 가능하다. 스탁론의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보유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탈 수 있어 보다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의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 가능해 유용하다는 평가다.

국내 증시 상승세 이어갈까, 주식자금이 추가로 필요하다면 하이스탁론
AD


◆ 하이스탁론, 연 3.1%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케이디미디어, 다우인큐브, 골프존유원홀딩스, 진양제약, 동화약품 등이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