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태임-예원 동영상 유출 후 예원 '우결4' 편집…'혹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이태임-예원 동영상 유출 후 예원 '우결4' 편집…'혹시?' 예원. 사진=유튜브 영상 캡쳐
AD



이태임-예원 동영상 유출 후 예원 '우결4' 편집…'혹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태임과 가수 예원의 '욕설 논란' 동영상이 유출된 가운데,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예원이 편집됐다.


28일 오후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에는 가상 부부 송재림과 김소은, 이종현과 공승연 커플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하지만 이날 예원과 헨리 커플의 모습은 볼 수 없었다.

원래 이날 방송에서는 예원과 헨리의 언약식 장면이 방송되기로 예고됐었다. 하지만 지난 27일 오후 온라인 경로를 통해 일파만파로 유출된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현장 영상으로 인해 논란이 커지자 예원의 방송분이 편집된 것으로 추정된다.


동영상 유출 당시 예원을 비판하는 일부 누리꾼들의 반응에도 불구하고 MBC는 방송 직전까지 "예원 하차는 고려하지 않고 있다"는 일관된 입장을 보였다. 하지만 28일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에는 예원과 헨리 커플의 모습은 담기지 않았고, 종현이 지난 방송분에서 예원과 함께 촬영한 모습에서 잠깐 예원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뿐이었다.


이태임의 사과와 예원의 호응으로 잠잠해진 욕설 논란이 새 국면을 맞으면서, 앞으로 예원의 행보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