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시관광협회 “제40차 광주문화관광포럼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광주시관광협회 “제40차 광주문화관광포럼 개최” 제40차 광주문화관광포럼이 25일 백운동 프라도관광호텔에서 개최했다.
AD

[아시아경제 문승용] 광주광역시와 광주광역시관광협회는 25일 백운동 프라도관광호텔에서 제40차 광주문화관광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포럼에서는 박혜자 국회의원이 ‘아시아문화전당 개관과 광주의 관광정책 방향’이라는 주제로 문화전당 조성사업으로 인한 문화, 관광의 인프라와 관광목적지의 관광객 유인정책과 관련한 강의로 시작됐다. 100여명의 회원 및 유관기관, 광주지역 관광분야 전문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혜자 국회의원은 특강을 통해 “2017년부터 아시아문화전당 일자리가 약 3만 2천개정도가 필요하다”며 “문화·예술 분야의 일자리 창출로는 전무후무한 기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광주시 관광협회 김홍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아시아 문화전당이 광주와 대한민국의 대표적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광주문화관광포럼은 광주시가 2011년 3월부터 광주지역의 관광상품 개발 및 관광사업의 발전을 모색하고 시장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자 관광업계 및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네트워크 구축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문승용 기자 msynew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