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세코 후드, 6일 GS홈쇼핑 런칭방송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아시아경제 정준영 기자] 글로벌 종합 리빙가전 전문기업 파세코는 오는 6일 GS홈쇼핑에서 오후 5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주방용 레인지후드 4종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파세코는 지난해 11·12월 홈쇼핑을 통해 주방용 레인지후드 판매에 나서면서 소비자들의 관심과 함께 높은 판매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오는 6일 방송에서는 슬라이딩타입, 디럭스타입, 와이드디럭스타입, 글래스타입 등 총 4종의 레인지후드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전면 블랙 컬러 강화 유리 적용으로 기능성에 디자인을 더해 지난해 인기가 높았던 글래스타입을 비롯, 판매 예정 제품 모두 낮은 소비전력(약 87W)과 낮은 소음을 특징으로 한다. 또 알루미늄 필터로 반영구적인 수명과 함께 관리 편의를 높였다.

강한 황사로 환기가 어려운 요즘 주방 조리시 발생 가능한 미세 유기 연소화합물·유해가스 등으로부터 주부를 지켜주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파세코 관계자는 “후드는 소모성 제품으로 정기적인 청소 및 필터 교체도 중요하지만 사용연수가 10년을 넘었다면 가정에서의 관리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만큼 후드를 전체적으로 교체하는 것이 청결하고 안전한 사용법”이라고 덧붙였다.


홈쇼핑 구매 고객은 설치 관련 비용을 모두 본사가 부담한다. 본사 직원이 직접 출장해 시공하며, 무상보증 기간 2년에 무이자 11개월 혜택이 제공된다.


파세코는 이번 홈쇼핑 런칭 방송을 시작으로 상반기 본격적인 오프라인 매장 입점 및 판매 확대를 계획 중이다.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한층 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정준영 기자 foxfur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