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왓슨스, 1만여개 아이템 반값 할인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가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최대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왓슨스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총 1만여개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댕기머리, 쏘피, 사이오스, 엘라스틴, 리엔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아크네스, 니오베, 싸이닉 등 인기 브랜드 상품 역시 최대 40% 할인된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국내 대표 화장품 기업인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과 LG생활건강의 수려한, 이자녹스, 라끄베르, 보닌 등도 이번 세일에 대거 참여해 파격적인 할인에 나선다.


메이블린뉴욕, 로레알파리와 같은 해외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들과 더불어 건조해지는 계절에 대비해 세타필, 니베아, 메소드 등 다양한 바디케어 브랜드, 닥터브로너스, 센카 등 국민 클렌징으로 불리는 브랜드 역시 세일에 대거 동참한다.


이번 할인 행사 스페셜 이벤트로 이달 6일 왓슨스 연대점을 방문하는 고객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왓슨스 10주년 기념 특별 세트’를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