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아 '냠냠냠' 하루만에 100만뷰 돌파+순간시청률 18.6%까지, 무대 어떻길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진아의 자작곡 '냠냠냠'이 100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다.
15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4(이하 'K팝스타4')'에서는 3조 릴리M, 삼남매, 강푸름과 4조 박윤하, 지존, 나수현, 5조 에스더 김, 이진아, 에이다 웡의 배틀 오디션이 전파를 탔다.
특히 자작곡마다 이슈가 되고 있는 이진아는 이날도 자작곡 '냠냠냠' 무대를 준비해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진아가 심사위원들에게 평가를 받는 장면은 순간최고시청률 18.6%까지 치솟았다.
'냠냠냠'은 개성 넘치는 가사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아기 같은 독특한 이진아의 목소리가 더해져 묘한 무대를 만들어냈다. 이진아는 자신의 노래 '냠냠냠'에 대해 "이별하고 난 뒤 슬픈 감정을 냠냠 먹어버리고 싶다는 뜻으로 이 노래를 만들었다"라고 밝혔다.
방송 이후 해당 방송 동영상은 16일 오전 7시를 기준으로 단숨에 100만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날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진아 냠냠냠, 목소리 호불호 갈렸는데 갈수록 괜찮다" "이진아 냠냠냠, 지금까지 자작곡으로만 올라온 것이 대단하다" "이진아 냠냠냠, 빨리 다음 무대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