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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카봉' 가고 '셀카렌즈' 왔다…편리한 휴대성에 판매량↑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셀카렌즈'가 화제의 아이템으로 등장하면서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에서 화제다.
실제 한 인터넷 오픈 마켓에서 지난 1월 셀카봉 판매량은 6개월 전에 비해 고작 4% 상승했지만 셀카렌즈 판매량은 66%나 급증했다고 알려졌다. 셀카렌즈의 가격은 6000원대에서 10000원대까지 다양하다.
긴 봉 형태로 휴대전화와 거리를 조절하는 것이 셀카봉의 원리라면 셀카렌즈는 렌즈의 배율을 조절해 카메라로 찍을 수 있는 영역을 넓힌다. 휴대성 또한 셀카봉보다 뛰어나다.
셀카렌즈는 스마트폰에 붙여 쓰는 스마트폰 전용 렌즈로 기능이 다른 여러 렌즈를 바꿔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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