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남부대 김영식 교수, 7일 출판기념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남부대 김영식 교수, 7일 출판기념회 개최 남부대 김영식 교수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웃음요가로 유명한 남부대 김영식(무도경호학과)교수가 7일 오후 3시 광주광역시 상무지구에 있는 호텔 예술의 전당 아트홀에서 '웃어서 버리기' 출판 기념회를 갖는다.

통기타 공연과 시 낭송, 전통무용 등 축하공연을 펼친 다음 저자인 김 교수가 책을 소개하고 참석자들과 토크 콘서트를 펼친다. 이어 김 교수의 지도 아래 웃음치료 시간을 갖고 사랑의 성금 전달식을 한다.


출판기념회 참석자들이 낸 찬조금 일부를 암 투병 중인 광주광역시 광산구의 베트남 출신 이주여성에게 치료비로 보태준다.

'웃어서 버리기'(가나북스,262쪽)는 ‘삶은 하나의 여인숙이다 ’‘해바라기 경영은 웃음 마케팅이다’‘웃음은 최고의 치료수단이다: 웃음요가 절대 비법 10가지’‘나는 오늘도 웃음 배달을 나선다’등 4개 장으로 나눠 정리됐다. 웃음으로 상처와 고통, 스트레스, 힘듦을 버리라는 뜻에서 책 제목을 붙였다.


김 교수는 웃음·요가와 판소리·사물놀이 등 한국의 문화를 결합해 웃음요가를 개발했으며 강연을 많이 하고 있다. 한국웃음요가연합회 회장과 세계요가협회 부회장, IGM 세계경영연구원 전문위원을 맡고 있다.


출판기념회와 책·강연 문의:010-9374-7482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