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스프레소, 디카페인 캡슐 커피 3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네스프레소, 디카페인 캡슐 커피 3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디카페인 그랑 크뤼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기존 22가지의 그랑 크뤼 분류 중 인텐소, 에스프레소, 룽고별로 가장 인기 있는 캡슐을 한 가지씩을 선정해 각각의 오리지널 커피 맛과 독특한 특징은 그대로 살린 채, 카페인은 제거해 만들었다.


최상의 커피 경험을 약속하는 네스프레소답게, 디카페인 커피에 대해서도 커피의 풍미에 특별히 더 신경 썼다. 카페인 제거 과정에서 신선한 커피콩의 풍부한 아로마를 보존 시켜, 커피콩의 본질적인 특징을 반영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디카페인 그랑 크뤼는 '아르페지오 디카페나토', '볼루토 디카페나토', '비발토 룽고 디카페나토'3종이다. 소비자들의 식별을 돕기 위해 캡슐 외관에 눈에 띄는 빨간 점을 표시해 오리지널 그랑 크뤼와 쉽게 구별할 수 있게 했다.


아르페지오 디카페나토와 볼루토 디카페나토의 가격은 1슬리브(10캡슐)당 8800원, 비발토 룽고 디카페나토의 가격은 1슬리브(10캡슐)당 9350이며,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매장, 웹사이트(http://www.nespresso.com), 모바일앱 또는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에서 판매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