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천시 자원봉사센터, 저명인사 자원봉사 릴레이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순천시 자원봉사센터, 저명인사 자원봉사 릴레이 실시 조충훈 순천시장은 8일 순천시 조곡동 무료급식소에서 자원봉사자 등과 함께 배식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천시자원봉사센터는 사회 지도층의 자원봉사 릴레이를 통해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 신뢰 받는 노블레스상을 정립하고 민·관·자원봉사단체가 하나 되어 자원봉사 문화 확산을 통해 행복공동체 건설의 기초를 다지고자 ‘저명인사 자원봉사 릴레이’를 실시했다.

이번 릴레이 활동의 첫 주자는 조충훈 순천시장으로 8일 순천시 조곡동 무료급식소에서 자원봉사자 등과 함께 배식봉사 활동을 실시했으며, 시민들과 함께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조충훈 순천시장은 "자원봉사는 사람과 사회를 변화시키는 가장 큰 힘이다"며 "작은 나눔과 배려가 어려운 이웃에게 큰 기쁨으로 돌아간다는 것을 몸소 실천하는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적인 활동에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또한 "시는 앞으로도 자원봉사에 대한 관심과 참여도를 높여 전국 최고의 자원봉사 도시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시 차원의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순천시자원봉사센터 김일중 소장은 "올 해 처음 시작하는 노블레스 오블리주 봉사활동에 뜨거운 관심을 가져주시고 적극적인 참여를 해 주신 조충훈 시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사회지도층의 봉사활동이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활동이 되기를 희망하며 사회지도층의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봉사활동을 위한 구심적 역할을 하며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