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용화 中웨이보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35억명 ‘관심’

시계아이콘00분 1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에프엔씨(FNC)엔터테인먼트는 31일 중화권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웨이보가 소속 밴드 씨엔블루 정용화와 함께 지난 24일부터 이날까지 크리스마스를 맞아 진행한 ‘홍바오’를 나눠주는 이벤트 페이지에 35억명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또 97만5000개의 댓글이 달렸다고 전했다.


에프엔씨엔터 측은 "정용화는 최초로 한국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중화권 문화를 반영한 웨이보 이벤트에 참여해 사용자들의 이벤트 참여를 촉구하며 ‘신(新) 한류 아이콘’의 위상을 공고히 다졌다"고 설명했다.


한편 정용화는 가온웨이보차트에서 21기(11월17일~23일)부터 26기(12월22일~28일)까지 6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014 웨이보 핫피플’에도 선정됐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