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졸업 앞둔 김소현, 졸업사진 인증샷 재조명…'손예진 닮은 청순외모'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MBC 연예대상에서 '쇼 음악중심' MC로 민호, 지코와 함께 쇼 오락 부문 인기상을 받은 아역배우 김소현이 걸스데이와 함께 '달링' 무대를 꾸미는 등 색다른 매력을 선보여 관심이 집중됐다.
이 가운데 내년 2월 중학교 졸업을 앞둔 김소현의 졸업사진 인증샷이 다시 눈길을 끈다.
김소현은 지난 4월8일 트위터에 “오늘 졸업사진 찍어요! 근데 앞머리 기르는 중이라 너무 걱정. 미리 집에서 한 장 찍어보고 가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현은 단정하게 교복을 차려입고 카메라를 향해 옅은 미소를 짓고 있다. 긴 생머리와 흰 피부가 교복과 어우러져 풋풋함을 자아내며 교복 여신임을 인증했다.
1999년생인 김소현은 드라마 '행복한 여자' '자명고' '제빵왕 김탁구' '해를 품은 달' '옥탑방 왕세자'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손예진 닮은꼴로 주목받은 바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소현, 진짜 예쁘다", "김소현, 너무 예뻐", "김소현, 아이돌이라 해도 이상하지 않다", "김소현, 짱짱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