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수현, '런던 차도남'으로 깜짝 변신…외국 미녀와 '커플화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김수현, '런던 차도남'으로 깜짝 변신…외국 미녀와 '커플화보' [사진=엘르 제공]
AD


김수현, '런던 차도남'으로 깜짝 변신…외국 미녀와 '커플화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김수현의 런던 여행기가 공개됐다.


김수현은 최근 영국 런던에서 한 패션 매거진과 함께 2015년 1월호 커버와 화보를 촬영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수현은 매력적인 눈빛을 드러내며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보라색 니트로 겨울 패션의 정석을 뽐내기도 했다.


김수현은 춥고 변덕스러운 날씨 속에서도 연기를 하듯 특유의 집중력을 발휘했으며, 현지 여성 모델과 호흡을 맞춰 근사한 커플신을 완성했다.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는 여느 20대처럼 평범한 김수현의 여행기가 담겼다. 김수현은 런던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거리에 나섰고 스태프들과 사진을 찍으며 자유로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수현은 연기에 대한 질문에 "캐릭터에 완전히 체화되지 않으면, 그야말로 '연기'를 하게 된다. 연기만큼 정답이 없고 완성되기 어려운 게 또 있을까 싶다"며 진지한 태도로 답했고, 차기작에 관한 질문에는 "'별에서 온 그대' 같은 매력적인 작품과 캐릭터로 인사 드리고 싶은데 아직 제 짝을 만나지 못했다"며 "다양한 작품을 검토 중에 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김수현 런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수현 런던, 차도남 매력 물씬" "김수현 런던, 저 외국여자는 누구여" "김수현 런던, 잘생겼네" "김수현 런던, 부럽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