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획기적인 '100만원 보조금 및 10개월 무이자'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파격적인 100만원 보조금 혜택으로 수강생 비용 부담 줄여…사회복지사 2급 취득 지금이 기회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획기적인 '100만원 보조금 및 10개월 무이자' 지원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AD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학점은행 교육기관인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원장 노용숙, www.dreammoa.co.kr)은 오는 19일까지, 2015년 1학기 1차 개강을 앞두고 획기적인 비용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보조금 100만원 및 10개월 무이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성원에 감사하며 기존 9일까지였던 이벤트 혜택 기간을 10일 연장한 것으로, 100만원이라는 파격적인 보조금 지원 소식에 예비 수강생들의 많은 문의가 들어오는 등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게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측의 설명이다. 재취업 등을 위해 평소 사회복지사 2급과 같은 자격증 취득에 관심이 있었다면 이번 이벤트는 놓치지 말아야 할 혜택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이벤트를 이용하면 13과목을 등록할 시에는 100만원, 17과목 등록 시에는 120만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금액을 별도 이자 없이 10개월로 나누어 지불하면 돼 수강생들의 부담이 대폭 줄어든다. 사이버평생교육원과 비교해봤을 때도 굉장히 효율적인 비용이기 때문에 2015년 1학기 1차 등록자의 기대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기존 수강회원이 신규회원을 추천할 시 상품권 10만원을 지급하고, 학점을 이수할 때까지 동일학점 과목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6과목 등록 시 1과목을 무료 수강이 가능하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노용숙 원장은 “재취업을 위한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방법에 도움이 될 만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그 동안 비용부담으로 과목수강을 망설인 회원이 있다면 파격적인 이번 보조금 지원과 무이자 10개월 혜택을 꼭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특성화 원격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서, 18년간 축적된 원격교육 운영 노하우와 양질의 콘텐츠 등으로 2009년 교육부 인가를 받았으며 2013년에는 원격평생교육기관 최초로 교육부 평가인정 A등급 기관으로 선정됐다. 2014년에는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곳에서 인정받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