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드코리아, '2014 포드 환경 프로그램' 후원금 전달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포드코리아, '2014 포드 환경 프로그램' 후원금 전달식 2014 포드 환경 프로그램 후원 대상자들과 정재희 포드코리아 대표(사진 오른쪽에서 다섯번째)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지난 27일 '2014년 포드 환경 프로그램' 후원 대상자를 발표하고, 선정된 단체들을 초청해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포드 환경 프로그램은 1983년 포드 유럽에서 최초 시행된 이후 현재 전 세계 60여 개국 이상에서 환경보호 활동과 관련한 수백여 개의 프로젝트를 지원해왔다.


한국에서는 2002년에 처음 시작, 지역 사회에서 실천 가능한 다양한 환경 보호 및 보존 프로그램을 후원해왔으며, 올해까지 13년 간 81개 단체에 총 4억6000만원 이상을 지원해왔다.

포드코리아는 이날 올해 후원 대상자들을 격려하며 앞으로 이들이 포드 환경 프로그램의 후원을 통해 진행할 활동을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올해는 한강 주변의 중요지역에서 생태계 보존의 중요성 및 인지도 제고를 위한 체험학교 프로젝트를 제안한 녹색환경운동을 비롯해 총 10개 단체가 선정됐다.


정재희 포드코리아 대표는 "올해에도 어김없이 다양한 분야에서 국내 환경보호에 힘쓸 개인 및 단체들을 직접 만나고 후원활동을 펼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역 사회의 환경 보호 및 구성원들과의 상생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