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국 아이 선물 1위, 엘사가 바비인형 눌렀다…'겨울왕국' 대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미국 아이 선물 1위, 엘사가 바비인형 눌렀다…'겨울왕국' 대세 영화 '겨울왕국'
AD


미국 아이 선물 1위, 엘사가 바비인형 눌렀다…'겨울왕국' 대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미국 아이들이 추수감사절에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겨울왕국'이 꼽혔다.

24일(현지시각) 블룸버그통신은 연말 미국 최대 쇼핑시즌을 앞두고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캐릭터 인형과 '레고' 장난감이 아이들 선물로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보도했다.


미국소매협회(NRF) 설문조사 결과 미국 부모의 20%가량이 연말 여자아이를 위한 선물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관련 제품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지난 11년 간 1위를 지켜온 바비 인형은 올해 처음으로 '겨울왕국'에 밀려 2위(17%)를 차지했다.


블룸버그 통신은 이 같은 결과에 대해 비현실적 신체 비율로 부모들의 비판을 받아온 바비 인형을 부모들이 외면한 결과라고 해석했다.


남자아이를 위한 가장 인기 있는 장난감은 '레고'와 '닌자 거북이',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원' 등의 장난감으로 선정됐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국 아이 선물 1위, 대세는 겨울왕국" "미국 아이 선물 1위, 겨울이라 시기 잘 탄듯" "미국 아이 선물 1위, 바비 인형 사라져가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