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SPC그룹이 해피포인트카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제8회 해피컬쳐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해피컬쳐스데이’는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문화체험 이벤트로 2012년 8월부터 시작돼 이번이 8회째다.
오는 12월3일까지 해피포인트 홈페이지(www.happypointcard.com)와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진행되는 소문내기 댓글이벤트 참여자 중 750명을 선정해 12일 저녁 8시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진행하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3일부터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참고하면 된다.
이 밖에도 행사 당일 참가하는 고객 모두에게 파리바게뜨 쿠키와 던킨도너츠 커피 등 다양한 제품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 해피포인트카드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해피포인트카드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