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SK카드, '모바일카드 오프라인 가맹점 캐쉬백'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하나SK카드는 오프라인 모바일 결제 활성화를 위해 '모바일카드 오프라인 가맹점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하나SK 모바일카드는 스마트폰 유심(USIM)칩에 카드를 내려 받아, 일반가맹점에 설치된 NFC결제단말기에 스마트폰을 터치하면 결제가 가능하다. 앱카드와는 달리 스마트폰에서 별도의 앱구동을 할 필요가 없어 결제시간을 더욱 단축시키는 편리한 방식이다.

S-OIL 주유소와 현대백화점은 물론,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등 대형마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GS슈퍼,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 대형슈퍼,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해피포인트 가맹점, 스타벅스, 탐앤탐스 등 커피전문점, GS25, CU편의점 등 대표적인 대형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하나SK카드는 11월 한 달간 모바일카드로 오프라인 모바일카드 가맹점에서 결제한 누적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10만원에서 20만원까지는 5000원, 2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은 1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만 클릭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플라스틱카드 없이 모바일카드 단독으로 발급 가능한 모바일전용 카드인 '바로(BARO) 모바일 체크카드' 또는 '메가 더드림 모바일 체크카드'를 이달까지 신규 발급받고 1만원 이상 사용하면 1000원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