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그룹 크레용팝 쌍둥이 유닛 딸기우유(초아·웨이)가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데뷔 기념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
딸기우유는 지난 19~20일 양일간 서울 신촌과 잠실에서 딸기우유를 시민들에게 나눠주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온라인을 통한 소통의 방법으로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Everybody is 'OK''라는 타이틀의 이번 이벤트는 성별, 연령 제한 없이 전 세계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딸기우유의 데뷔 타이틀곡 'OK'를 커버댄스하거나 패러디 혹은 리액션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딸기우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22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다음 달 25일에 발표된다.
당첨자는 대중의 호응도(페이스북 '좋아요' 수)와 딸기우유 멤버들의 평가 등을 합산해 선정되며, 당첨자에게는 딸기우유 멤버들이 직접 착용한 딸기 헤어밴드, 폴라로이드 사진, 사인 CD 등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딸기우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크레용팝 '빠빠빠'가 수많은 패러디 영상을 양산하는 등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듯이 딸기우유의 데뷔곡 'OK' 역시 음원 공개 직후 뜨거운 관심과 함께 커버댄스가 속속 올라오고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딸기우유는 22일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할 예정이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