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직구만큼 저렴하게”현대百, 美 아동브랜드 ‘티컬렉션’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현대백화점은 9일, 이날부터 오는 12일까지 지하 2층 압구정본점 미국 유명 아동 브랜드 '티컬렉션' 대상으로 '직구만큼 저렴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티컬렉션’은 아동 편집매장 ‘치엘로’에서 운영 중인 12개 브랜드 중 매출이 가장 높은 브랜드로, 어린 자녀를 둔 고객들에겐 해외 직구 브랜드로 선호도가 높다.

할인 품목은 올해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중 인기 아이템 약 50여 품목이 대상이다.


예를 들어 남아 잠바의 경우 상품 가격 88불을 포함해 세금과 배송비를 모두 포함하면 102.9불로, 미국에서 직구로 구매하면 원화로 약 11만100원에 살 수 있다.(환율 1$ 1070원) 현대백화점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이 상품의 판매가격을 11만600원으로 책정했다.


이 밖에 울코트 11만7600원, 남아티 3만2200원, 원피스 4만4800원에 선보이는 등 해외 직구로 살 때와 비슷한 가격대로 판매할 방침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티컬렉션측과 해외 직구족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도하기 위한 방안을 협의한 가운데 직구 수준과 가격대가 비슷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며 “교환·환불·A/S가 모두 가능하며 고객 반응이 좋으면 추후 다른 점포에서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