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렌탈, 다이버시코리아와 산업용 청소기 렌탈 제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국내 전문 렌탈업체 한국렌탈은 산업용 청소기 및 약품과 산업용 포장재 공급사인 다이버시코리아와 산업용 청소기(메이커 : TASKI) 렌탈을 위한 전략적 사업 제휴를 하고 청소기 렌탈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한국렌탈은 국내 산업용청소기를 사용할 고객의 편리성과 접근성 및 시장 확대를 위해 장,단기 렌탈 서비스를 병행한다는 전략이다. 서비스 품질 향샹을 위해 애프터서비스(A/S)발생 시 수도권 24시간, 그 외 지역은 48시간 이내에 출동하기로 양사가 합의를 했다.

한국렌탈은 고객이 시중에서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보행식에서 탑승식까지 10여가지의 모델을 출시했다. TASKI에서 신규 모델을 출시 할 때마다 추가 할 예정이다.


엄윤기 한국렌탈 대표는 "청소 시 필요한 약품과 소액의 청소기를 렌탈 수요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며 "고객들은 저비용 고효율의 합리적인 토탈 렌탈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맹길명 다이버시코리아 지사장은 "넓은 유통망과 풍부한 경험을 가진 한국렌탈과의 제휴는 다이버시코리아의 경쟁력을 높이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이버시코리아(TASKI)는 탑승식 스윙고 5000, 스윙고 4000, 스윙고 2500과 보행식 스윙고 1650, 스윙고 855 등의 오토 스크러버를 비롯하여 카펫관리 장비에 이르기까지 건물관리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갖추고 있다.


한국렌탈은 1989년 설립, 정보기기, 계측기기, 건설 장비 등의 부문에서 렌탈 사업을 진행 중으로 최근 건설장비 사업부문은 해외의 건설 현장에 활발히 진출하고 있으며 특히 정보기기 렌탈 서비스 부문 국내 시장점유율 1위 기업으로 14만대의 PC를 약 3500여개 기업에 제공하고 있다. 한국렌탈은 최근 김우빈을 모델로 내세워 TV광고 방영하고 있는 국내 최초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의 계열사이다.


다이버시코리아의 모기업인 실드에어코리아는 2013년 기준 580억원의 매출액을 달성했으며 80명의 직원들이 서울 본사의 다이버시케어 사업부와 경기도 광주본사의 푸드케어 및 제품케어 사업부에서 근무하고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