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WWE 인기 선수 션 오헤어 숨진 채 발견, 자살 추정…"안타까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WWE 인기 선수 션 오헤어 숨진 채 발견, 자살 추정…"안타까워" 션 오헤어의 생전 모습 [사진=유튜브 캡처]
AD


WWE 인기 선수 션 오헤어 숨진 채 발견, 자살 추정…"안타까워"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WWE(미국프로레슬링)의 인기 프로레슬러로 활동했던 션 오헤어가 사망한 채 발견됐다.


10일(현지시간) 복수의 해외 매체가 션 오헤어가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주 스파턴버그에 위치한 자택에서 지난 8일 숨진 채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지역 경찰에 따르면 션은 사우스캐롤라이나 스파르탄버그 자택의 침실기둥에 로프로 목을 매 숨진 채 그의 아버지에 의해 발견됐다.


아직 정확한 사망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다. 하지만 경찰은 타살 흔적이 없는 것으로 보아 자살에 가능성을 두고 정확한 사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출신인 션 오헤어는 2000년 WCW(세계챔피언십레슬링)에 데뷔했으며 척 팔럼보와 파트너로 WCW 월드 태그팀 챔피언에 등극했다. 이후 WWE로 옮겨 라우디 로디 파이퍼의 후계자로 여겨졌으나, 파이퍼가 2003년 링을 떠난 후 오헤어도 흐지부지돼 결국 2004년 WWE를 나왔다.


이후 킥복싱과 이종격투기로 인기를 모은 그는 나중에 헤어스타일리스트로 전업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 때 불교에 심취하기도 했으며, 피트니스 클럽에서 개인 트레이너로 일하기도 했다.


그는 지난 2005년 한 여성과 결혼했으나 1년 만에 이혼하고 아버지와 여동생, 그리고 세 형제와 함께 살았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션 오헤어 WWE 자살, 한때 레슬링계를 휩쓸었는데" "션 오헤어 WWE 자살, 안타깝다" "션 오헤어 WWE 자살, 핫한 신인이었는데 어쩌다 이렇게 됐는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