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종규 부안군수, 동행행정 추진 위한 주민간담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농업기술센터서 농촌연구사 도입 설명 및 의견수렴"

김종규 부안군수, 동행행정 추진 위한 주민간담회 개최 <김종규 부안군수가 민선6기 공약사업을 군민에게 홍보하고 군민과 동행행정 추진을 위한 간담회를 지난 21일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실시했다.>
AD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 ]김종규 부안군수가 민선6기 공약사업을 군민에게 홍보하고 군민과 동행행정 추진을 위한 간담회를 지난 21일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실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읍면이장협의회 및 부녀회, 농업관련 단체 관계자들과 농업인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민선6기 공약사업인 농촌연구사 제도 도입을 위한 농촌지도사업 중장기계획과 농기계 임대사업소 운영에 대해 설명하고 주민의견을 수렴하는 등 주민과 소통하는 동행행정 추진을 위한 의미 있는 만남의 장으로 진행됐다.


김종규 부안군수는 인사말에서 “용서와 화합으로 군민과 행정이 하나돼 ‘행복한 군민 자랑스런 부안’ 만들기에 함께 동참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며 “민선6기 부안군은 서비스행정, 마인드 행정, 창조행정을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주민들은 “민선6기 주민이 참여하는 군정을 추진하는 부안군의 행정에 박수를 보낸다”며 “이번처럼 뜻 깊은 간담회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군민의견을 충분히 수렴하는 군정을 추진해 달라”고 말했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