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재석 이어 차태현도 '얼음물 샤워'…"수찬아, 부어!"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유재석 이어 차태현도 '얼음물 샤워'…"수찬아, 부어!" 차태현 아이스 버킷(사진=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차태현 얼음물, 유재석에 이어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영상 공개

배우 차태현이 유재석에 이어 얼음물 샤워에 동참해 화제다.


21일 차태현은 루게릭병을 앓고 있는 이들을 돕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 '얼음물 샤워(icebucket challenge)'에 참여, 관련 영상 및 사진을 소속사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차태현의 얼음물 샤워는 같은 소속사 식구 임주환으로부터 바통을 넘겨받아 시행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차태현은 "임주환씨 덕분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취지의 일에 여러분들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라며 얼음물 샤워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 크게 화제가 된 것은 차태현의 두 자녀였다. 얼음물 샤워에 임하는 차태현의 진지한 표정에 그의 자녀들은 "아빠 발표해?"라고 묻는 등 귀여운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어 차태현은 "저는 특별히 아이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수찬아, 부어!"라며 아들에게 소리쳤다. 차태현은 시원한 웃음을 터트렸고, 결국 텅 빈 대야를 집어 쓴 채 "감사합니다. 임무 완수!"라며 마무리 인사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차태현 유재석 얼음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차태현 유재석 얼음물, 정말 추웠을 텐데" "차태현 유재석 얼음물, 이런 자세 정말 좋아" "차태현 유재석 얼음물, 좋은 일이 계속 퍼져나가길"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