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텔, 50센트와 협업한 심박측정 헤드폰 내놓는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인텔, 50센트와 협업한 심박측정 헤드폰 내놓는다 인텔-SMS 심박측정 헤드폰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인텔이 50센트와 손잡고 심박측정 기능이 적용된 헤드폰을 출시한다.

15일(현지시각) 정보기술(IT) 전문매체 매셔블에 따르면 인텔은 50센트의 SMS오디오와 협업해 운동용 헤드폰을 개발했다. 이는 올 초 열린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14 에서 인텔이 선보인 심박측정 이어폰 프로토 타입과 같은 제품이다. 당시 이 기술은 인텔뿐만 아니라 LG전자도 선보였으며 LG전자 역시 현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SMS 오디오 바이오스포츠 인이어 헤드폰은 인텔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품으로 기존 SMS 오디오 스포츠 제품군의 하나로 판매될 예정이다.


마이클 벨 인텔 새 디바이스 그룹 부사장은 "인텔은 우리가 무엇을 잘 하고 무엇을 잘 하지 못하는지 알고 있다"며 "인텔이 SMS 오디오와 파트너십을 맺었다는 것은 최종 제품의 사운드가 더 좋을 것이라는 사실과, 소비자들이 더욱 필요로 하는 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올해 4분기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150달러 미만으로 책정될 것으로 보인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