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컨콜]네이버, "광고 매출 전년 대비 19% 성장"

시계아이콘00분 1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네이버가 지난 2분기 검색과 디스플레이 광고로 거둔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19% 성장했다.


황인준 네이버(NAVER) CFO(최고재무책임자)는 31일 열린 2014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2분기 광고 매출(5043억원)은 모바일 광고의 빠른 성장과 계절적 성수기 영향으로 전년동기 대비 18.8%, 전분기 대비 5.7% 증가했다"고 밝혔다.


광고매출의 비중은 국내가 90%, 해외가 10%를 차지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