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N NEXT, 소프트웨어 토크콘서트 개최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네이버가 설립한 소프트웨어(SW) 산업 전문인재 양성기관 NHN NEXT는 오는 26일 서울 연세대학교 공학관 대강당에서 250여 명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소프트웨어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는 NHN NEXT의 모바일, 게임, 웹서버 담당 교수들이 소프트웨어 산업과 비전, 뛰어난 개발자에게 필요한 역량, 소프트웨어 개발 실력을 높이기 위한 방법 등에 대해 강연한다.

참가 희망자는 20일 오후 11시 30분까지 온라인 사이트(http://onoffmix.co29069)에 참여 동기 등을 남기면 NHN NEXT가 대상자를 선정해 개별 공지한다.


7월 3일에는 NHN NEXT의 웹 프로그래밍 분야 담당인 조영호 교수가 참가자들에게 파이썬(Python) 언어로 만들어진 플라스크 프레임워크를 소개하고, 참가자들이 이를 이용해 미니트위터를 직접 만들어 보는 '소프트웨어 체험 특강'이 열린다.

참가 신청은 20일부터 NHN NEXT 홈페이지(http://www.nhnnext.org/)에서 할 수 있다.


한편 NHN NEXT는 지난 17일 '소프트웨어 진로 프로젝트' 페이지를 열고 사용자가 직접 코드를 짜볼 수 있는 '프로그래밍 맛보기' 코너와 소프트웨어 비전 소개 콘텐츠 등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프로그래밍 맛보기'는 사용자가 코딩만으로 다양한 모양과 색상의 도형을 만들어 볼 수 있는 프로그래밍 체험 코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