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시카 민낯, 크리스탈과 카메라에 얼굴 들이대며 "미모 자신있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제시카 민낯, 크리스탈과 카메라에 얼굴 들이대며 "미모 자신있어!" ▲제시카와 크리스탈 민낯 미모 과시(사진:온스타일 방송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제시카 민낯, 크리스탈과 카메라에 얼굴 들이대며 "미모 자신있어!"

소녀시대 제시카와 에프엑스 크리스탈 자매의 민낯이 연일 화제다.


지난 17일 방송된 온스타일 '제시카&크리스탈'에서는 제시카와 크리스탈이 미국 뉴욕에서 화보 촬영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촬영을 마치고 숙소에 돌아온 제시카와 크리스탈은 깜찍한 리본 헤어밴드를 하고 화장을 지웠다. 두 사람을 속눈썹을 떼어내고 화장을 지우기 시작했지만 카메라 때문에 망설였다.


제시카는 "지웠는데 난감한 상황이면 어쩌지"라며 걱정했다. 동생 크리스탈의 민낯을 보고선 "너 진짜 괜찮다"고 말했다.


제시카가 크리스탈에게 "수정아, 카메라에 얼굴 들이댈 자신 있어?"라고 묻자 크리스탈은 "들이대면 '저것들이 무슨 자신감으로 카메라에 민낯을 들이대?'라고 할 것 같다"고 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제시카 크리스탈 민낯을 접한 네티즌은 "제시카, 민낯도 여신인데 뭘" "제시카 민낯, 우월한 자매다" "제시카 민낯, 나도 저렇게 생기고 싶어" "제시카 민낯, 화장 지운거 맞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