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필리핀 대통령 전 연인 그레이스 리 "여동생과 싱가포르로 도주" 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필리핀 대통령 전 연인 그레이스 리 "여동생과 싱가포르로 도주" 왜? ▲필리핀 아키노 대통령의 전 연인 그레이스 리(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필리핀 대통령 전 연인 그레이스 리 "여동생과 싱가폴로 도주" 왜?

필리핀 아키노 대통령의 전 연인 그레이스 리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뜨겁다.


10일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는 그레이스 리가 필리핀 지상파 방송국 TV5에서 활동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그레이스 리는 필리핀 지상파 뉴스 리포터로 활동하다가 2년 전부터 간판 뉴스의 앵커로 활동 중이다.


일반적으로 메인 뉴스는 자국의 아나운서가 진행하지만 그레이스 리는 유창한 타갈로그어와 영어 실력으로 필리핀의 유일한 외국인 앵커로 자리 잡았다. 그는 타갈로그어와 영어, 한국어 등 3개 국어에 능통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레이스 리는 10살 때 아버지를 따라 필리핀으로 이주했다. 본인 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여전히 한국 국적을 고수하고 있다.


그레이스 리는 현재 아키노 대통령과 결별한 상태다. 필리핀 대통령과 열애설이 터진 후 유명세를 탔지만 혹독한 악성 댓글 때문에 마음고생이 심했다고 전했다. 그는 "2박3일 동안 여동생을 데리고 싱가포르로 도주하기도 했다"고 고백했다.


필리핀 대통령 전 연인 그레이스 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그레이스 리, 필리핀 대통령 전 연인이었어?" "필리핀 대통령 전 연인이면 지금도 관심 엄청 받을 듯" "필리핀 대통령 전 연인이면 영부인 대우 받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