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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체험형 방판사업 ‘뷰티 애비뉴’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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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체험형 방판사업 ‘뷰티 애비뉴’ 강화 뷰티애비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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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은 고객체험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험형 방문판매 사업 '뷰티 애비뉴(Beauty Avenue)'를 강화해 연내 30곳 이상으로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뷰티 애비뉴를 방문한 고객에게 맞춤 뷰티 체험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 판매하는 동시에 방문판매원 뷰티바이저를 모집·증원함으로써 체험형 방판 사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뷰티 애비뉴를 방문하면 누구나 뷰티 클래스에 참여해 전문가로부터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프리미엄 화장품을 추천 받고 직접 얼굴에 발라보며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고가의 피부진단장비를 통해 전문적인 피부테스트와 피부상담을 받아 셀프 홈 케어 방법까지 배울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60평형 규모의 뷰티 애비뉴를 지난해 5월 서울 마포에서 첫 선을 보인 뒤 1년여 만에 전국 15곳으로 확대 운영하고 있다. 방문판매원 뷰티바이저 300여명이 활동하고 있다.

뷰티 애비뉴에서는 와이너리 화장품 다비(DAVI), 남성화장품 까쉐(KACHET), 100% 무방부제 냉장화장품 프로스틴, 무릎 등 관절통증을 완화시켜주는 건강기능식품 코쥰(皇潤) 등이 판매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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