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브라질 월드컵을 앞두고 (주)광주신세계(대표이사 유신열) 1층 컬쳐스퀘어에 마련된 월드컵 공인구 `브라주카`와 세계 유명 선수들의 모습이 담긴 포토존에서 남성 고객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광주신세계
지금 뜨는 뉴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노해섭
입력2014.06.08 11:46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브라질 월드컵을 앞두고 (주)광주신세계(대표이사 유신열) 1층 컬쳐스퀘어에 마련된 월드컵 공인구 `브라주카`와 세계 유명 선수들의 모습이 담긴 포토존에서 남성 고객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광주신세계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