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베이코리아, 충남도와 관광ㆍ농산물 판매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다음달 1일까지 충청남도와 함께 관광 활성화를 위한 '두근두근 캠페인 느낌여행, 충남' 공동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는 충남도청 및 도내 6개 시ㆍ군과 협력해 충청남도만의 차별화된 관광콘텐츠를 발굴해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알린다. 서천군, 당진시, 부여군, 공주시, 홍성군, 아산시가 참여하며, 관광상품과 더불어 지역 농특산물도 싼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는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참여지역의 축제와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G마켓과 옥션의 VIP고객에게 행사 정보 멀티메세징서비스(MMS)도 발송할 계획이다. 이 밖에 캠페인 홍보를 위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캠페인 공식 서포터즈 등을 모집한다. G마켓과 옥션 검색창에 '느낌여행충남'을 치면 자세한 행사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김세훈 이베이코리아 지역사업팀장은 "충청남도는 중부내륙부터 서해까지 광범위한 관광자원을 보유한 지역으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2000만명이 넘는 G마켓-옥션 회원들에게 더욱 널리 알릴 수 있게 됐다"며 "지자체, 기업간 상생 모델의 모범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