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브자리, 개인 맞춤형 수면브랜드 '슬립앤슬립' 선보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이브자리, 개인 맞춤형 수면브랜드 '슬립앤슬립' 선보여 슬립앤슬립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침구 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는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Sleep&Sleep)'을 19일 선보였다.


수면 브랜드를 론칭한 이유는 최근 불면증 등 수면 장애를 겪는 사람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양질의 수면과 건강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이브자리는 그동안 수면 서비스를 제공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전문성을 더한 개인별 맞춤 컨설팅을 통해 최적의 수면 용품을 제안할 예정이다.


슬립앤슬립은 개인의 수면 습관에 맞춘 제품들을 선택할 수 있도록 '체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수면 전문가인 '슬립 코디네이터'가 고객이 작성한 설문지를 분석해 개선점을 파악하고 개인의 수면 타입, 체형·수면 습관 등에 맞춰 숙면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제안해주는 서비스다. 슬립앤슬립 매장 방문 시 경추 측정기?체압측정기 등과 같은 전문 도구를 사용해 개인의 체형을 분석하고 다양한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슬립앤슬립 매장은 현재 이브자리 코디센 논현 수면센터점, 삼성점, 롯데백화점 본점 등 총 8곳에 샵인샵 형태로 입점해 있으며 올해 안으로 전국 유명 백화점을 포함해 전국 약 60여 개 매장에 입점할 예정이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