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DHL코리아, 직원 자녀 장학금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업스테어스(UPstairs)' 행사 진행

DHL코리아, 직원 자녀 장학금 지원 종합물류기업 DHL코리아는 13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직원 자녀 장학금 지원 프로그램인 '업스테어스(UPstairs)'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DP DHL 글로벌 인사총괄 상임이사 안젤라 티츠라드(맨위줄 왼쪽 일곱번째)와 DHL 3사 대표가 모두 참석해 학생들 장학금을 전달했다.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종합물류기업 DHL코리아는 13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직원 자녀 장학금 지원 프로그램인 '업스테어스(UPstairs)' 행사를 진행하고 DHL 임직원 자녀 20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업스테어스는 DP DHL(Deutsche Post DHL, 도이치포스트 디에이치엘)그룹이 전세계 직원들의 애사심을 고취하고 직원 자녀들에게 보다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장학프로그램으로 국내에는 2013년에 처음으로 도입됐다.


DHL코리아는 올해 회사 발전에 기여하고 교육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이 필요한 직원 자녀 10명을 추가 선발해 지난해 선발된 10명과 함께 장학금을 전달했다.

향후 이들에게는 최대 3년간 DP DHL이 제공하는 장학금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멘토링, 인턴십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DP DHL의 글로벌 인사총괄 상임이사인 안젤라 티츠라드(Angela Titzrath)씨가 방한해 국내 DHL 직원 자녀들에게 직접 장학금을 전달했다.


안젤라 상임이사는 전세계 220여개국에 걸친 48만여명의 DP DHL 직원들의 인사를 관리하고 있다.


이어 한병규 DHL Express코리아 대표, 송석표 DHL Global Forwarding코리아 대표, 서일섭 DHL Supply Chain코리아 대표도 참석했다.


티츠라드 이사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의 만족도 향상뿐만 아니라 미래 발전가능성이 있는 전세계 학생들에게 더 많은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