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은 유기농 인증 알로에가 함유된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케어' 라인 출시를 기념해 미국 캘리포니아 여행을 보내주는 '자연으로의 여정, 그 세 번째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브랜드 슬로건인 '자연으로의 여정' 콘셉트에 맞춰 청정 자연을 찾아 떠나는 대고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황금 아르간의 천국인 모로코 여행과 스팀 보습을 찾아 떠나는 스파 여행에 이은 세 번째 다.
자연으로의 여정, 그 세 번째 이야기는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55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 20명(동반 1인 포함)에게 알로에의 본 고장이자 여름 휴양지로 유명한 캘리포니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2등 30명에게는 1000만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제품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 정품을, 3등 300명에게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마일드 선블럭 SPF35 PA++' 정품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4등 5만 명에게는 ‘자연이 주는 알로에 마스크시트’ 정품 1매를 제공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