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농협銀, 제2기'NH 고객패널 발대식' 열어

시계아이콘00분 1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고객의 생생한 아이디어와 현장의견을 정책에 반영


농협銀, 제2기'NH 고객패널 발대식' 열어 ▲김주하 농협은행장(첫째줄 가운데)이 10일 본점 회의실에서 '제 2기 NH 고객패널 발대식'을 가진 이후 고객패널 30여명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NH농협은행은 본점 회의실에서 30여명의 고객패널이 참석한 가운데 '제2기 NH 고객패널 발대식'을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고객패널은 지난달 공개모집을 통해 최종 100명이 선정됐다. 이들은오는 7월까지 온라인카페 활동을 통해 농협은행 상품·서비스·제도 개선에 대한 의견 제시하고 금융상품 개발 아이디어 제안, 설문조사 등에 참여하게 된다.


농협은행은 고객패널들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주요 관련부서 공동으로 별도의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김주하 은행장은 “고객패널의 다양한 의견들을 객관적이고 솔직하게 수렴하여 고객 행복경영 실천을 통한 선도은행으로의 도약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