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대구은행은 연령별 맞춤형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DGB봄!봄!봄! 페스티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봄비 이벤트, 봄바람 이벤트, 봄꽃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3일부터 오는 5월31일까지 총 600여명의 고객들에게 경품 당첨의 행운을 제공한다.
‘봄비 이벤트’는 유소년층에 적합한 금융상품인 꿈나무평생저축, 내아이교육적금, 어린이펀드 등으로 구성했다. 본 금융상품을 가입하는 고객 중 156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알톤 하이브리드자전거 등을 증정한다.
‘봄바람 이벤트’는 직장인재테크통장, 우리집생활비통장, 영플러스통장, 가계우량신용대출 등 청장년층에 적합한 금융상품으로 구성했다. 이 상품들 중 2개이상 가입하는 고객 311명에게 삼성 스마트에어컨, 위니아 에어워셔,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봄꽃 이벤트’는 실버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DGB행복파트너예금, 9988예적금, 상조준비 예적금 등으로 구성했고 상품가입 고객 156명에게 가족여행 상품권, 휴롬 원액기, 파워릴렉스 마사지기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를 참조하면 된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