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별그대 18회 예고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공식홈페이지에 19일 방영될 18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에는 천송이(전지현 분)-도민준(김수현 분) 커플과 천윤재(안재현 분)와 엄마 양미연(나영희 분)이 마주치는 장면이 담겼다. 천송이는 "내 앞에 순간이동해서 와주면 안 돼? 도민준씨~~"라며 애교를 발휘했다. 이를 지켜보던 천송이 동생 천윤재(안재현)와 엄마 양미연(나영희)의 질색하는 모습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도민준은 "이제 난 그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만을 이곳에 남기겠다"고 말한 뒤 천송이에게 "송이야, 최선을 다할게. 네 곁에 오래오래 남을 수 있게"라고 고백해 여심을 설레게 했다.
게다가 눈부신 웨딩드레스를 입은 천송이 모습이 비춰지면서 드디어 도민준이 프로포즈한 것인지 대해 호기심을 유발했다.
한편 '별그대'는 지난 주 소치 올림픽 중계로 인해 30분 앞당겨 방영했지만 오늘부터 다시 밤 10시에 방송된다.
별그대 18회 예고를 접한 네티즌은 "별그대 18회 예고, 기대 된다" "별그대 18회 예고, 둘이 결혼하나?" "별그대 18회 예고, 본방사수 해야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