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빠 어디가2' 김진표 아내 윤주련, "얼마나 예쁘길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아빠 어디가2' 김진표 아내 윤주련, "얼마나 예쁘길래?" ▲가수 김진표의 아내인 배우 윤주련.(출처: KBS2 '아빠 어디가'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배우 윤주련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윤주련은 '아빠 어디가2'에 출연 중인 가수 김진표의 아내다.

26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2'에 윤주련이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아빠 어디가2' 제작진은 윤주련, 김진표 부부의 집에 방문했다. 윤주련은 민낯 같은 얼굴임에도 여전히 청순한 매력을 뽐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윤주련과 함께 출연한 김진표의 딸 김규원도 화제가 됐다.


윤주련은 2002년 MBC '목표달성 토요일'의 '애정만세 2기' 주인공으로 데뷔했다. 이후 윤주련은 2003년 MBC '베스트극장-바다아저씨께'와 SBS 드라마 '이브의 화원', 영화 '연애술사',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등에 출연했다. 윤주련은 김진표와 2008년 5월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후 연예계 활동을 잠시 멈췄다.


윤주련 방송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주련, 여전히 예쁘세요", "윤주련, 딸이 엄마를 많이 닮았어요", "윤주련, 작품 활동 언제 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