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가수 윤민수가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카메오로 출연하는 소식이 전해져 네티즌들의 관심이 드높다.
지난 18일 윤민수의 소속사 뮤직앤튜 공식 트위터에는 "윤민수가 '응답하라 1994' 카메오로 출연했다. 소속사가 소속사인 만큼 남우주연상급 영화배우의 연기를 펼쳤다는 소식. 20일 방송 예정. 많이 기대하시면 실망한다"는 글이 게재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윤민수가 보여줄 남우주연상급 연기에 대한 궁금증을 표하고 있다. 특히 '응답하라 1994'는 출연자들이 모두 화제가 될 만큼 인기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이기에 윤민수의 카메오 출연 역시 기대를 더한다.
특히 함께 '아빠 어디가'에 출연 중인 성동일이 '응답하라 1994'에 고아라의 아버지로 출연하고 있어 윤민수가 어떤 역할로 등장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윤민수의 '응답하라 1994' 카메오 연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민수 요즘 대세 '응답하라'에 카메오 출연 기대된다" "성동일씨와 관련 있는 역할이면 재밌을 듯" "성준 반 친구 학부형으로 등장하는 것 아냐?" "본방 사수 할 테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