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부산은행, 스마트브랜치 융복합점포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부산은행, 스마트브랜치 융복합점포 오픈 성세환 BS금융그룹 회장(맨 왼쪽)이 13일 부산 수영구 남천동에 위치한 스마트브랜치 융복합 점포인 광남지점 개점식에 참석해 스마트ATM기기를 이용한 금융서비스를 체험해보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장준우 기자]부산은행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동에 위치한 광남지점 내에 스마트브랜치를 설치한 'B-스마트 스퀘어' 융복합점포를 국내 최초로 개점했다고 13일 밝혔다.

융복합점포에서는 일반적인 창구 업무 뿐 아니라 스마트ATM기기를 이용해 통장개설, 카드 발급, 통장분실신고 및 재발행, 보안카드 발급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은행 창구를 거치지 않고 빠르게 처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마트ATM기기를 통해 예·적금 신규 가입 시 높은 우대금리를 지급한다. 스마트브랜치에서 '메리트 정기예금'에 가입하면 기본금리에 0.6%포인트의 가산금리가 지급되며 'BS지역사랑 자유적금'은 0.5%포인트의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민중 부산은행 신금융사업부장은 "앞으로도 미래금융을 선도하기 위해 스마트브랜치를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장준우 기자 sowha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