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아이돌 그룹 에이젝스가 리얼리티 프로그램 '구렁이 육아일기'를 공개하고 뱀과의 동거에 나선다.
에이젝스는 18일부터 3주에 걸쳐 에이젝스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공개한다.
각 회당 약 5분~7분 분량으로 제작된 이 영상은 총 4회로 구성돼 에이젝스의 리얼한 애완 구렁이 육아 스토리가 담겨 질 예정이다.
이날 정오 공개되는 1화에는 멤버 성민이 애완 구렁이를 데리고 오면서 생기는 멤버들 간의 갈등을 다룬다. 이 후 컴백준비에 한창인 에이젝스가 약 3주간 이 애완 구렁이를 기르게 되면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에피소드들과 솔직한 멤버들의 리얼 일상들이 가감 없이 팬들에게 공개 될 예정이다.
에이젝스가 기르는 구렁이는 7~8세 어린이 평균 키와 비슷한 1.2m 길이의 알비노 보아뱀으로, 온순한 성격 덕분에 최근 인기 애완동물로 급상승하고 있는 종이다.
앞서 엠블랙의 미르와 시스타 효린, 서인국 등이 실제 애완 뱀을 기르는 모습이 공개되며 화제를 얻은 바 있는 만큼, 에이젝스가 펼치는 뱀과의 동거가 팬들에게 어떤 반응을 불러 모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오는 28일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뮤직을 통해 전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