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 건강가정지원센터, 가족상담 자원활동가 위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관내 역량 및 자질을 갖춘 상담 전문자원 활동가 4명 위촉 "


장흥군 건강가정지원센터, 가족상담 자원활동가 위촉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 건강가정 지원센터(센터장 최선자)는 최근 관내 가족상담 및 개인 상담을 이용하는 관내주민에게 양질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관내 역량 및 자질을 갖춘 인적자원을 확보해 상담전문자원 활동가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상담자원활동가에 총 4명이 위촉했다. 상담전문 인력으로 백형갑, 김은희씨를 위촉, 가족상담 시 대면상담 및 면접상담을 통해 지역주민들을 위해 봉사하게 된다.


객원상담원으로 김형란, 양미은씨가 위촉되어 전화상담, 사이버상담 등 상담 자원봉사 활동으로 지역주민을 섬기게 되었다.

최선자 센터장은 “지역 내 인적자원을 발굴해 연계함으로써 부족한 상담인력을 보강, 지역주민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양질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상담 자원활동가로 위촉된 4명의 상담자원 활동가에게 일일이 고마움을 전달하고, 건강가정지원센터가 장흥 지역 가족상담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흥군 건강가정지원센터는 다양한 가족의 심리·정서적 문제해결을 위한 전문적인 가족 상담과 가족욕구를 반영하는 교육 및 가족 문화 사업을 통해 건강가정의식을 고취시켜 가족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해주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