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피아트 브랜드는 내달 7일과 14일 각각 인천, 일산에서 열리는 글로벌 마라톤 축제 '컬러 미 라드 코리아 5K(Color Me Rad Korea 5K)'를 후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컬러 미 라드 5K는 인체에 무해한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천연색 가루를 뿌리며 5km의 마라톤 코스를 달리며 즐기는 이색 마라톤 행사. 중간 중간의 폭탄 구간에서는 스태프들이 색폭탄(color bomb)도 퍼붓는다.
피아트의 친퀘첸토(500)가 페이스카로서 축제를 이끌게 되며, 출발 지점에는 친퀘첸토와 함께하는 포토존이 설치된다.
아울러 피아트는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iatkorea)에서는 컬러 미 라드 5K에서 페이스카로 활약할 친퀘첸토에 가장 어울리는 컬러를 뽑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에 친퀘첸토 페이스카에 어울리는 컬러와 이유를 올리면 그 중 가장 센스있는 글을 올린 30명에게 컬러 미 라드 5K 참가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피아트 브랜드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정일영 이사는 “컬러 미 라드는 기록도, 경쟁도 없이 아름다운 컬러와 여유, 유쾌함을 즐기는 행사“라며 “발랄하고 컬러풀한 피아트 친퀘첸토는 형형색색으로 물든 참가자들과 함께 더욱 여유롭고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