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미노피자, 부산국제광고제 브랜드 스타즈 금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한국도미노피자는 국제광고제인 2013년 부산국제광고제에서 브랜드 스타즈 금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부산국제광고제 브랜드 스타즈 상은 필름, 미디어, 옥외, 라디오 등 14개 부문 본선 수상 후보 작품 중 업종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것으로 도미노피자는 '워터드롭' 광고를 선보여 식품 분야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워터드롭은 자전거가 지나가면 길 위에 물로 광고메시지가 써지고 그 메시지가 소비자에게 보여진 후 햇볕에 천천히 증발해 사라지는 친환경적인 뉴미디어 광고다. 도미노피자는 물과 햇볕이라는 자연을 소재로 공익적인 내용을 담아 독창적인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지난 6월에는 세계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칸 국제광고제’에서 미디어 부문 동사자상을 수상한 바 있어 이번 수상으로 국제광고제 2관왕의 쾌거를 이뤘다.

차현주 도미노피자 홍보실장은 “소비자들의 호기심과 재미를 자극하는 새로운 아이디어로 제작된 워터드롭 광고가 세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칸 국제광고제에 이어 2013년 부산국제광고제에서도 수상의 영광을 얻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창의력을 발휘한 도미노피자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피자 업계를 리드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